2025.05.12 (월)

닫기

KAIFPA '올해 달라진 노동법 및 세금법 세미나' 성황

보험재정전문인협, 정기 세미나 인기
비즈니스업주들 바뀐 규정 이해 도와

 

KoreaTV.Radio Steven Choi 기자 |  미주한인보험재정전문인협회는 지난 23일(목) 미주한인 비즈니스 오너들을 위한 2023년 노동법 및 세금법 세미나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는 비즈니스 오너들이 노동법과 세금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적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미나에는 법무법인 Jeon & Park, LLP의 전찬수 변호사와 Choi & Lee CPAs & Associates의 Stephan Lee 회계사가 함께 참여해, 적법한 노동법 운영과 세금절약 방안 등을 다루었다. 전찬수 변호사는 'California Employment Law Basics' 주제로 노동법 위반 이슈와 대응 방안을 다루었으며, Stephan Lee 회계사는 기업연금 가입 의무화 시행으로 인한 세금절약 방안 등을 소개했다.

 

세미나는 Q&A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관련된 사례들을 다루어 캘리포니아 주정부 노동법을 이해하고 비즈니스를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비즈니스 오너들은 직원 관리 방안에 대해 더욱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고, 세금보고서를 준비하는 방법과 세금을 효과적으로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인 비즈니스 오너들은 실질적인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세미나 후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

미주한인보험재정전문인협회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정보와 함께 비즈니스 오너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나 문의:  KAIFPA 사무처장 Jane Shin

info@kaifpa.org , 714-497-6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