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4 (일)

닫기

"반갑다 친구야~~"....한인사회 송년행사

KoreaTV.Radio 이고은 기자 |  한인타운은 지금 연말 송년모임으로 한창이다. 경기가 어렵고 비즈니스도 쉽지 않지만 다사다난했던 2023년 한해가 지나기 전에 회원, 동창, 사우 등과 만나 한해를 되짚어 돌아보며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고 한해를 맞는 것도 한인 특유의 의식같은 행사이다. 

 

이화여대 동창회…이화여자대학교 남가주동창회(회장 정현숙)는 지난 3일 LAX 힐튼호텔에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창회의 활동보고, 재정보고와 함께 장학금 수여, 합창단 공연, 경품추첨, 댄스공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으며 참석 동문들이 교류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창덕여중고…창덕여자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홍가희)는 지난 3일 가든 스윗 호텔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4년부터 2년간 동문회를 이끌어갈 23대 회장으로 안정희 신임회장이 선출됐다. 참석 동문과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중동중고…남가주 중동 중고등학교 동문회(회장 조한평)는 지난 2일 가든스윗 호텔에서 100여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모인 가운데 2023년 송년행사를 갖고 한 해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75회 김항배 동문이 28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연락처 (714)336-1585 김향배

경성중고…경성중·고등학교 미주 총동문회는 지난 1일 LA 한인타운 가든스윗 호텔에서 2023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희망찬 새해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참석 동문들은 2023년 한 해의 성취를 서로 격려하고 새해에는 더욱 밝은 모습으로 만나자며 덕담을 나눴다.

고려대 남가주 교우회(회장 박의준)는 지난 1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170여명이 참석해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도원 고려대 총장의 온라인 송년인사와 함께 유세주 신임회장 인사, 다양한 게임과 전통 응원전도 진행됐고 총 2만 달러의 교우 자녀 장학금도 전달했다.

 


대한민국 ROTC 남가주동지회(회장 신정식)가 지난 1일 LA 가든윗 호텔에서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8기 최재현씨를 장기발전위원회 위원장으로 추대했으며, 임관 60, 50, 40, 30주년 축하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기부터 53기까지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남가주 진명동창회(회장 장경혜)는 지난 2일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진명동창회는 송년 모임과 더불어 칠순과 팔순 동문들의 생일잔치, 동문 장기자랑,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올 한 해를 뒤돌아보고 희망찬 새해 맞이를 다짐했다.

이화여중고 동창회…이화여자중고등학교 남가주동창회(회장 장현주)는 지난 2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송년회를 갖고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며 힘찬 새해 맞이를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 동문들은 댄스 배틀,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성중고…남가주 한성중고 동문회(회장 노환일·이사장 이장길)가 주최한‘한성인의 밤’ 행사가 지난 2일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청광 동문을 비롯한 50여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해 동문간 우의를 다졌다. 한편 2024년부터 2년간 동문회를 이끌어갈 신임회장에는 오임걸 동문, 새 이사장에서는 김영훈 동문이 각각 선출됐다.

 


무학여중고…무학여자중고등학교 가주동문회(회장 황태선)은 지난 2일 용수산에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개최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차기 회장 선출도 이뤄진 이날 행사에서 25회 한애숙 동문이 신임회장으로 뽑혔다.이날 참석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더욱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마포중고…남가주 마포중고 동문회(회장 이영로)의 송년행사가 지난 2일 용궁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동문 및 가족들 40여명이 모여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를 돌아보며 동문들 간 안부를 확인하고 서로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힘찬 새해를 맞을 것을 다짐하고 있다.

오산중고…남가주 오산중고 동문회(회장 영 김)는 지난 2일 용궁에서 50여명의 동문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참석 동문과 가족들은 서로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를 더욱 힘차게 맞을 것을 다짐했다.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